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름 계곡 2탄 - 애견동반 가능한 백운계곡 카페 '청운쉼터'

by 허니봉자 2024. 8. 12.
반응형

 

 

▶▶ 여름계곡 1탄 도마치계곡 ▶▶

https://honeybongja.tistory.com/19

 

여름 계곡 1탄 - 도마치계곡 8월 주말에 다녀온 찐후기(주차, 화장실,포인트 가는법)

도마치계곡 후기     8월 4일 성수기 주말에 도마치 계곡을 다녀왔어요!워낙 유명한 도마치계곡! 군사지역 있다가 민간인에게 오픈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가는길에 군사지역이라고 적혀 있

honeybongja.tistory.com

 

 

 

 

 

청운쉼터 후기

 

 

 

 

사실 딱 8월 되자마자 도마치 계곡보다도 청운쉼터를 먼저 다녀왔어요!

어쩌다보니 이제서 포스팅하지만 .. ㅎㅎㅎ  
보자마자 여기 너무좋다 해서 평일에 오픈시간 거의 맞춰서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으니 

아마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어디든 오전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도마치 계곡하고 청운쉼터 둘다 너무 좋지만

청운쉼터가 가족끼리 아이들데리고 가기 너무 좋은 계곡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깊이도 적당하고 위험하지 않고 샤워시설이나 화장실도 깨끗하고 아이들이 있다면

이쪽이 더 맞을 것 같지만, 포스팅 보시고 참고해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포화로 328 청운쉼터 

✔ 월 - 금 : 11시 ~ 17시 (라스트오더 16시)

    토 - 일 : 10시 ~19시 (라스트오더 18시)

✔ 물놀이 가능 ( 샤워실 운영) , 튜브대여 가능, 무료주차, 애견동반 가능

 

 


 

 

 

주차는 청운쉼터바로 앞이나 맞은편 공터에 주차하면되요!(공터쪽은 이중주차로 하더라구요!) 

주차하고 들어가면 빵하고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바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튜브대여도 하고 있어서 튜브 대여해서 놀아도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그옆에 화장실이랑 샤워실이 있는데 샤워하실분들은 따로 샤워용품 챙겨오셔야 할 것 같구

화장실은 깨끗합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하다 보니까 저는 멍멍이랑 같이 갔는데 청운쉼터에 있는 동안에도
강아지들 데리고 오신분들이 
생각보다 꽤 있었어요ㅎㅎㅎ

그렇지만 여기는 계곡이 수심이 조금 있는편이라 작은 강아지들은 놀기 힘들 수 있겠다 생각했어요:)

우리집 멍멍이도 들어가길 무서워 하더라구요!  진짜 물 좋아하는 중형견이상? 멍멍이가 가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빵도 맛있어 보였어요!

 

 

밖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청운쉼터는 밑으로 내려가면 계곡쪽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지만 

이렇게 실내도 잘되어 있어요! 블루를 포인트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고 실내는 강아지 동반 불가입니다:) 

굉장히 힙한 감성에 요즘느낌의 카페라 왜 인기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커피랑 음식은 여기서 픽업하시면 되요!

대부분 계곡 주변의 식당들은 백숙이나 닭도리탕을 먹어야 하는데

여기는 메뉴들이 라면이나 빵 커피라 주변 백숙집보다는 저렴하게,

간단하게 먹으면서 계곡을 이용할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출출하면 라면먹고 출출하면 빵먹고 하다보니까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생맥주도 팔고 주류도 파는데 차가 있어 아쉽....😢)

 

 

 

 

 

라면을 끓여서 커피한잔하고 얼음물도 사고 계곡쪽으로 내려와서 자리를 잡았어요! 

벤치도 너무 깨끗했고 생긴지 얼마 안됐구나가 느껴지게 시설들이 깨끗했어요!

백운계곡 식당들 중에서도 위쪽이라 계곡물이 더 깨끗한 느낌이였구 물도 꽤나 깊었어요!

 

 

 

 

 

 

 

사실 저희가 간 시기가 장마가 끝난 시기라 물살이 쎄고 물이 많았어요

그래서 청운쉼터쪽이 댕댕이랑 놀기엔 물이 깊어서 조금 밑으로 걸어내려와서 놀았어요 ㅋㅋㅋ 

겁먹은 우리집 댕댕이 ㅋㅋㅋ   

청운쉼터가 너무 좋은게 꼭 백숙이나 닭볶음탕이 아니더라도

라면먹고 커피먹고 계곡물에 쉬원하게 담가서 놀고 너무 즐거웠어요! 

 

1시쯤되니까  사람들이 점점 몰려서 마무리하고 집에 갔는데 
저는 여름이 가기전에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청운쉼터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